PS5 구매 실패

추첨 실패했다. 이제 한 1년 반쯤 실패를 하고 있는데, 선착순이던 시절에 적극적으로 덤비지 않았던 것도 분명히 있지만 추첨제로 바뀌고는 그대를 했는데… 반도체 대란인 지금 이 시점에 신차를 계약해도 1년 반을 기다리진 않을 테고 아파트를 계약해도 1천 세대 미만은 조금만 더 있으면 준공이 다 될 법한 시기인데, 참 사회 구조적으로 웃기는 시절이지 않나 싶다. PS4를 구매한 시점도 2017년이었으니 사실 4년이 지난 끝물…까진 아니었어도 끝물로 가는 시점이었는데 조금 더 있어도 아쉬울 것은 없지만 시절이 휙휙 바뀌어 버리니 후속 기종이 나올 것 같은 예감에 듀얼센스 한 번 만져보지 못한 것이 아쉽고 허무한 생각이 든다.

가진 돈이 10억이 넘고 그 어렵다던 아파트 청약 당첨은 돼도 오락기 하나를 손에 넣지 못하네, 씻팔.


덧글

  • sasasasaas 2022/04/17 20:01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여쭙고 싶은것이 잇어서 댓글남깁니다.
    요즘 음양좌의 활동이 전혀 없는거 같은데 어떤 이유라도 있나요?
    앨범도 한해를 거르지 않고 꾸준히 발매해 오던 그들인데 코로나로 인하여 공연을
    안하는탓도 있겠지만 그 외 모든 활동이 없는거 같아서요.
    대한민국에 이걸 여쭤볼분이 조훈님 밖에 없네요.
  • 조훈 2022/04/17 20:59 #

    우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를 제외한 원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고.

    http://whathefuck.egloos.com/3253407

    현재 쿠로네코는 재활 중에 있습니다.

    좀 더 알려드리자면, 본래 음양좌는 2019년 7월부터 20년 4월에 달하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를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와 더불어 20년 2월경 쿠로네코에게 위와 같은 병이 발생하여 2월 22일 이후의 모든 공연이 중단되었습니다.

    저걸 모르고 계시니 근황 자체를 모르시고 계신다는 전제로 희소식을 알려드리자면, 현재 음양좌는 곡 제작에 착수했다는 소식을 3월 21일에 전하였고 싱글인지 앨범인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